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선택의 날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액션/스릴러소설 > 한국 액션/스릴러소설
· ISBN : 9791171250172
· 쪽수 : 284쪽
· 출판일 : 2023-08-29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액션/스릴러소설 > 한국 액션/스릴러소설
· ISBN : 9791171250172
· 쪽수 : 284쪽
· 출판일 : 2023-08-29
책 소개
종현의 아내 현아가 실종 됐다. 어느 날 고구남이라는 남자가 현아에게 2억 원을 사기당했다며 종현 집에 눌러앉는다. 두 남자는 현아의 행적을 좇지만 그녀의 신상은 전부 거짓이었다. 한편, 뉴스에서는 6세 아이 유괴 용의자로 현아가 지목된다. 그녀는 왜 갑자기 다른 사람이 되었을까. 페이지 터너 정해연이 삶의 작은 선택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코믹 스릴러.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혹시 다른 남자가 생긴 건 아닐까?’
아내는 좋은 여자니까 그것 때문은 아닐 거라고 생각하려 애썼지만, 사실은 내심 불안했다. 그래서 오늘 병원에도 온 것이다. 나아지면 아내가 돌아올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서.
무심결에 고개를 든 순간, 신호등의 파란불이 점멸하고 있었다. 빨간색이던 신호가 생각에 잠긴 사이 파란불이 되었다가 다시 빨간불로 바뀌는 순간 정신을 차린 것이다. 아차, 싶어 횡단보도로 발을 뻗자 신호등이 빨간색으로 바뀌었다.
건너갈 수 없다.
“무슨 소린지 모르겠나? 그 애는 이 집의 흠이야! 어릴 때부터 잘하는 거라곤 거짓말뿐이었지. 성적표도 수없이 고쳐왔어. 어이가 없어서 참. 스무 살이 넘어서 집을 나갔어. 잘 산다고 돈을 보내오더군. 그러더니 작년인가 의학 박사랑 결혼했다고 갖은 선물을 보내오고 해서, 이제 좀 정신을 차렸나 했더니. 뭐? 무슨 사정사?”
인간은 하루에도 수많은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가끔 그 선택은 후회를 일으키고, 우리는 반성을 하고 또 다른 선택 앞에 놓이게 됩니다.
이번 이야기는 그런 ‘선택’에관한 이야기입니다.
_작가의 말 중에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