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91185248295
· 쪽수 : 232쪽
· 출판일 : 2019-10-20
책 소개
목차
독자들에게 드리는 서신 (1713년 판본에서 발췌함)
서론
1 주님께서 떠나셨을 때의 상황과 시간
2 기적의 대상 - 두 맹인
3 두 맹인의 행동
첫째. 따라오며 기도했습니다.
둘째. 두 맹인의 열렬한 기도
셋째. 두 맹인의 기도 제목
넷째. 두 맹인은 예수님을 집까지 따라왔습니다.
4 그리스도께서 두 맹인에게 요구하신 요건: 그분의 전능하심을 믿는 것
첫째. 왜 그리스도께서 맹인의 눈을 회복시키시기 전에 믿음을 요구하셨을까?
둘째. 그리스도께서 두 맹인에게 요구하신 믿음은 무엇인가?
셋째. 기적을 일으키는 믿음의 힘은 무엇인가?
5 두 맹인의 신앙 고백
첫째. 믿음에 반응하는 감각
둘째. 그들의 믿음의 순수성과 경건
6 치유
첫째. 그리스도의 행동
둘째. 그리스도의 말씀
셋째. 치유의 효과
책속에서
믿는 이유가 이성과 상황이 “그렇게 될지어다.”라고 말해서 믿게 된 것이라면, 그것은 하나님보다 이성을 믿은 것입니다.
모든 수단이 실패하고 사라져도 믿음으로 전능하신 분에게 여러분 자신을 맡기십시오. 이것이 강력한 기둥이 됩니다. 나는 못 해도 하나님께서 도우실 수 있습니다. 수단을 사용해도 수단을 의지하지 않고 하나님을 의지하는 것이 참된 믿음입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먹이시는 것을 믿으십시오. 하지만 하나님께서 제공하시는 양식을 바라보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구원하시는 팔을 믿으시되 팔만 보지 마십시오. 그렇습니다. 참으로 값없는 은혜로 말미암아 불경건한 자를 의롭게 하시고 신자로 만드시는 하나님을 의지하십시오. 양식이 없을 때 양식을 주시는 하나님을 신뢰하십시오. 대적이 강하고 우리는 약할 때 구원을 베푸시는 하나님을 신뢰하십시오. 우리 믿음의 공적 대상이신 분만 바라보십시오. 우리가 피조물이나 수단을 전능하신 분에 비해 지극히 사소한 것으로 볼 때 믿음은 정결하시고 순수하시고 전능하신 하나님으로 하여금 역사하시도록 부추기게 됩니다. 믿음은 수단들을 별 중요하지 않은 것들로 봅니다. 오직 하나님께서만 많든 적든 구원하시며, 빵으로든 다른 것으로든 우리를 먹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