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장성 축령산 둘레둘레 
· 분류 : 국내도서 > 여행 > 국내 여행에세이
· ISBN : 9791188297924
· 쪽수 : 152쪽
· 출판일 : 2024-10-18
· 분류 : 국내도서 > 여행 > 국내 여행에세이
· ISBN : 9791188297924
· 쪽수 : 152쪽
· 출판일 : 2024-10-18
책 소개
‘장성군’과 ‘장성군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단’이 기획해 만든 책으로 축령산을 오롯이 소개하는 첫 가이드북이기도 하다. 축령산이 품은 숲길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다양한 사진과 이야기로 살갑고 꼼꼼히 안내한다.
목차
1장. 울울창창 초록숲
2장. 둘레둘레 축령산
3장. 고샅고샅 마을들
4장. 도란도란 사람들
5장. 싸목싸목 장성 명소
책속에서
이 숲에 든다면, 가끔씩 고개를 들어 나무들을 올려다보라. 나뭇잎 사이로 햇빛이 빛난다.태양으로부터 1억5000만㎞를 여행해 지금 막 지구의 당신에게 다가온 빛이다. 매일, 나뭇잎사이로 빛나는 햇빛을 찍는 사람이 있었다. 영화 <퍼펙트 데이즈(Perfect Days)>의 주인공이다. 성공했으나 행복하지 않았던 그를 구원해 준 것은 어느 날 만난 ‘코모레비(木漏れ日)’, 나뭇잎 사이로 빛나는 햇빛이었다. 지금 이 순간에만 반짝이는 찬란을 알아볼 수 있다면 어제와 다를 바 없는 일상을 어제와 다르게 여행할 수 있는 것. “다음은 다음, 지금은 지금”이라는 영화 속 대사처럼 지금 주어진 소소한 행복의 조각들이 평범한 하루를 완벽한 날로 만든다. 여기, 축령산 치유의 숲. 햇빛과 나무는 준비되었다. 당신이 준비할 것은 감탄과 감동과 감사하는 마음이다.
축령산은 온 산 한가득 빼어난 나무들을 끌어안고 있다. 자연을 되살리려는 인간의 땀과 눈물이 만들어 낸 편백숲은 최고의 명물이다.
축령산은 편백과 삼나무가 하늘을 향해 제 키를 키운 수직의 경연장이다.
땅에서 보면 상록수가 군락을 이룬 수직의 숲이지만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한없이 일렁이는 광활한 초록의 바다이기도 하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