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보이저 1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과학소설(SF) > 한국 과학소설
· ISBN : 9791188504138
· 쪽수 : 312쪽
· 출판일 : 2017-09-05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과학소설(SF) > 한국 과학소설
· ISBN : 9791188504138
· 쪽수 : 312쪽
· 출판일 : 2017-09-05
책 소개
보이저 1호 발사 40주년 기념 SF소설. 지구에서 가장 멀리 항해 중인 보이저 1호가 갑자기 멈춰 선 채 보내온 의문의 구조신호를 확인하려, 유인탐사선을 발사해 200억km 거리의 우주 항해를 감행하는 서스펜스 SF다.
목차
목차 없는 도서입니다.
저자소개
책속에서
사고는 커다란 섬광으로 다가왔다.
중력휠의 4-3구역 조립을 진행하고 있던 토마스의 헬멧 바이저 위로 순간 거대한 섬광이 번쩍였다.
토마스 앞에서 리벳 구조물을 고정하고 있던 사라는 반사된 불빛에 고개를 들어 뒤를 돌아보았다. 그리고 그 순간, 사라와 토마스는 예상치 못한 광경에 작업 도구를 손에 쥔 채로 온몸이 굳어버리고 말았다.
남쪽으로 수십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거대한 화염이 구 모양으로 점점 커지더니, 이내 거대한 금속 조각들이 흩어지는 것이 보였다.
“토마스, 저게 뭐죠?”
사라가 다급하게 물었다.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닌 거 같아. 얼른 피해야 해!”
“진입 궤도에 들어가고 착륙하기까지는 2시간 반 정도 걸릴 거야. 이제부터 휴스턴에서 알아서 조종해줄 테니까 기다려보자고.”
존이 고개를 의자에 기대며 말했다.
사라는 창밖으로 빠르게 멀어지는 헬리온 탐사선을 바라보았다.
아직 미완성이었지만, 탐사선의 윤곽을 이루는 이온추진기휠과 중력휠은 멀리서도 눈에 띄었다.
이번 비행이 자신의 첫 우주 비행이자 마지막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사라는 한참 동안 조그만 창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하지만 곧 조금씩 몸을 당겨오는 미세한 중력이 느껴지자 사라는 의자에 몸을 기댄 채로 눈을 꼭 감았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