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크리스마스 캐럴 (미니북)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91194280712
· 쪽수 : 232쪽
· 출판일 : 2024-10-31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91194280712
· 쪽수 : 232쪽
· 출판일 : 2024-10-31
책 소개
찰스 디킨스가 발표했던 여러 크리스마스 이야기 중 하나이다. 시대를 초월한 주인공 구두쇠 에브니저 스크루지가 유령의 도움을 받아 크리스마스의 정신을 깨닫게 된다는 내용으로, 디킨스의 작품들 중에서도 가장 많이 영화화된 작품이기도 하다.
목차
1부 - 말리의 유령
2부 - 세 유령 중 첫 번째 유령
3부 - 두 번째 유령
4부 - 세 번째 유령
5부 – 마지막
작품 해설 | 찰스 디킨스에 관해
작가 연보
책속에서
“유령님, 이제 잘 알겠습니다. 잘 알고말고요. 저 불쌍한 남자의 신세가 제 신세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이지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살다가는 저도 저 꼴이 난다는 거겠지요. 하늘도 무심하시지, 이게 뭡니까?” 스크루지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을 떨며 말을 꺼냈다.
스크루지는 깜짝 놀라 몸을 움찔했다. 낭소가 바뀌어 하마터면 침대에 부닥칠 뻔했기 때문이다. 휘장이 없는 휑한 침대 위, 너덜너덜한 침대보를 뒤집어쓴 무언가가 있었다. 그것은 단 한마디도 없었지만 무시무시한 언어로 제 존재를 알리고 있는 듯했다.
_4부 세 번째 유령 중에서
스크루지는 스스로에게 약속한 것 이상을 베풀었다. 자신이 하겠다고 한 일은 물론이고 그 후로도 계속 좋은 일을 했다. 죽지 않은 꼬마 팀에게는 대부가 되어주었다. 그 후에 스크루지는 오래된 이 도시뿐만 아니라 이 아름다운 세상의 다른 오래된 도시, 작은 도시, 그보다 더 작은 도시에서도 좋은 친구, 좋은 주인, 좋은 인간으로 정평이 났다.
_5부 마지막 중에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