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오싹한 저택과 마법의 향기 5 (공포의 가면 무도회)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50942250
· 쪽수 : 260쪽
· 출판일 : 2024-05-29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50942250
· 쪽수 : 260쪽
· 출판일 : 2024-05-29
책 소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향기' 마법 이야기로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오싹한 저택과 마법의 향기》 시리즈 다섯 번째 책. 치열한 대결을 마치고 돌아온 루치와 아이들은 에드가의 행방을 밝힐 단서를 찾기 위해 '영원한 관저' 곳곳을 살피기 시작한다.
책속에서
나는 집중을 할 수 없어서 너무 오랜 시간을 고민했었다. 지난 며칠 동안 계속된 고민, 그리고 에드가가 어디 숨어 있는지 모른다는 불확실함 때문에 완전히 지쳐버렸다. 우리와 함께 향기 시합에 참가했다가 지금은 에드가의 손아귀에 잡혀 있는 엘라와 라파엘이 걱정돼서만은 아니었다. 그 둘은 그럭저럭 지내기는 할까? 에드가는 여전히 ‘노예 구름’으로 두 아이를 통제하고 있을까?
나는 우리 사이에 아직 말하지 못한 일들이 있다는 사실을 금세 떠올렸다. 지난 며칠 동안 마츠가 나타나기만 하면 나는 목각 인형처럼 뻣뻣하게 굳었다. 어떻게 하면 어색하지 않게 마츠를 대할 수 있는지 도무지 알 수 없었다.
나는 영국에서 엄청난 사실을 알아냈다. 마츠는 내 짐작보다 훨씬 더 많이 나를 생각하고 있었다. 내가 옆에 있으면 마츠의 심장도 세차게 뛰었다.
“이게 뭐야?” 엘로디가 몸을 앞으로 숙였다. “모르는 향기네.”
“내가 얼마 전에 개발했어. 이 향수병은 누군가 알리고 싶어 하지 않은 내용을 우리에게 알려줘. 어쨌든 이론상으로는 그래. 어떤 물건에 남아 있는 비밀을 찾아내고, 과거에 일어난 일을 알려줄 수 있지. 운이 좋다면 이 향기가 책의 예전 주인에 대해 무언가 알려줄지도 몰라. 책이 주인 옆에 있는 동안 주인이 했던 일이나 이야기를 말이야.”
엘로디의 눈이 동그래졌다. “세상에! 바로 우리가 찾던 거구나!”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