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달리는 남자 걷는 여자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한국소설 >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 ISBN : 9791186748824
· 쪽수 : 240쪽
· 출판일 : 2016-12-07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한국소설 >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 ISBN : 9791186748824
· 쪽수 : 240쪽
· 출판일 : 2016-12-07
책 소개
로망 컬렉션 9권. 1984년 「문예중앙」 신인문학상에 중편소설 '가족 수첩'이 당선되어 등단한 작가 정길연의 로맨스소설. 피할 수 없는 상처를 안은 두 남녀가 운명적으로 만나 서로의 아픔을 딛고 사랑에 이르는 과정을 특유의 명확한 문장으로 섬세하게 그리고 있다.
목차
나무물고기
직소퍼즐을 맞추는 시간
비밀의 방
타임캡슐?울음의 기원
달리는 남자
마법의 시간
걷는 여자
첫 이별, 예외 없이
그 여름, 양귀비꽃
그렇게 첫 번째 하루
굿바이, 첸
눈먼 사랑법
아무도 모르게, 작별
슬픈 완벽한 아름다운,
CLOSE! 이만 안녕!
시간이 지나면 흐릿해지는 것
우연과 우연이 우연히
차갑고 뜨겁게, 첫 겨울
다시, 사랑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울음의 기원을 발견했네. 축하해.”
이령이 팔짱을 끼며 빈정거렸다. 스스로도 예측하지 못했던 공격성이었던지 그녀가 흠칫 놀라며 린을 올려다보았다. 린은 그제야 크레바스의 간극이 조금씩 벌어지고 있음을 눈치챘다. 단 며칠 사이에 서로의 입장이 양극을 향해 치달을 수도 있게 된 정황이 비로소 무시무시한 막막함으로 다가왔다.
미안해, 엄마. 미안해, 엄마. 한 번도 사랑해 엄마, 라고 말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이럴 줄 알았으면 미리미리 해둘걸. 엄마랑 눈이 마주칠 때마다 사랑해, 그럴걸. 미안해. 너무 늦게 알아서 미안해, 엄마.
이래 봬도 우린 첫사랑이야. 평생 셀 수도 없이 많은 거짓말을 달고 산 네 아빠지만, 그래도 첫사랑이 나라는 말만큼은 진실이야. 그렇게 믿고 싶은 게 아니고, 믿어져. 평생 둘러댄 거짓말로 만리장성을 쌓을 수 있을지라도 평생 내 곁에 머문 것도 사실이니까. 네 아빠는 첫 약속을 지켰어. 첫 입맞춤 뒤에 했던 말을.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