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에로티카 : 로마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세계의 소설 > 이탈리아소설
· ISBN : 9791187928089
· 쪽수 : 336쪽
· 출판일 : 2017-02-1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세계의 소설 > 이탈리아소설
· ISBN : 9791187928089
· 쪽수 : 336쪽
· 출판일 : 2017-02-10
책 소개
유럽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로 불리는 <에로티카> 3부작. 프랑스를 비롯해 전 세계 20여 개국 언어로 번역.출간되었으며, 이탈리아만의 낭만과 감성을 로맨스 장르로 진하게 녹여내며 신예 작가 이레네 카오를 일약 스타의 반열에 올려놓았다.
책속에서

어쩌면 과거를 되돌아보고 그 당시의 일을 거리를 두고 바라볼 준비가 되지 않았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적어도 지금은 레오나르도가 갑자기 떠올라도, 석 달 전처럼 가슴이 찢어지는 듯하고 속이 답답해지면서 거의 마비상태가 되는 위기의 상황에 빠지지는 않는다. 나는 다시 일어섰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다. 독감에서 회복될 때와 약간 비슷하다. 나는 감정들을 다스리고 그것들을 조각조각 분해하는 법을 배웠다. 매번 그렇듯이 시간이 흐르면서 고통은 무뎌진다. 물론 당장은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게 영원히 불가능할 것처럼 보일지라도.
“내가 아는 사람 가운데 그런 문제에 대한 입장을 순식간에 바꾼 사람은 네가 처음이야.”
함께 소파에서 일어나면서 필리포가 말한다. “무슨 일이 일어나서 그렇게 갑자기 변했는지 모르겠어.”
“나도 잘 모르겠는걸.” 겨우 미소를 짓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레오나르도가 마음속에 어김없이 선명하게 떠오른다. 그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나는 아마 지금도 채식주의를 고집하고 있겠지. 그를 만나지 않았다면 나는 여전히 예전의 엘레나였을 테고 나의 세계는 아직도 아무 맛도, 밀도도, 냄새도 없는 흑백사진 같았을 게 틀림없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