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에로티카 : 시칠리아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세계의 소설 > 이탈리아소설
· ISBN : 9791187928096
· 쪽수 : 328쪽
· 출판일 : 2017-02-1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세계의 소설 > 이탈리아소설
· ISBN : 9791187928096
· 쪽수 : 328쪽
· 출판일 : 2017-02-10
책 소개
유럽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로 불리는 <에로티카> 3부작. 프랑스를 비롯해 전 세계 20여 개국 언어로 번역.출간되었으며, 이탈리아만의 낭만과 감성을 로맨스 장르로 진하게 녹여내며 신예 작가 이레네 카오를 일약 스타의 반열에 올려놓았다.
목차
목차 없는 도서입니다.
책속에서

이제 마르티노는 완전히 나체로 내 앞에 서서 내 눈길을 고스란히 받고 있다. 길고 섬세한 근육들은 그가 공부하는 목탄화 인물의 근육들 같다. 날씬한 허리 위로 뼈대가 굵은 넓은 어깨가 자리 잡고 있다. 벌써 발기된 성기가 다리 사이에서 떨린다. 마르티노는 멋지다. 자연에게 선물 받은 약간의 광기 어린 성적 에너지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쩔쩔매는 망아지가 떠오른다. 이제 쑥스러워하던 미소가 뜨거운 욕망에 의해 변해간다.
레오나르도가 손가락으로 살며시 내 목을 쓰다듬는다. “병원에서 당신을 다시 만났을 때부터 키스하고 싶었어.” 그가 내 귀에 대고 속삭인다. “그리고 지금 그러려고 해, 당신에게 미리 알리는 거야.” 그가 두 손으로 내 머리를 잡는다. “반대하고 싶으면 말해도 돼.” 그가 내 입술로 다가온다. “그런데 아무리 반대해도 멈출 수 없을 것 같아.” 그의 입술이 감지할 수 없을 정도로, 거의 우연처럼 내 입술에 살짝 닿는다. 거부하고 싶지만 그럴 수 없을 것이다. 욕망으로 몸이 마비되어버렸다. 레오나르도가 맛있는 과일을 쥐듯 두 손으로 내 턱을 잡고 부드럽게 내 입술을 깨문다. 그러고는 입을 벌려 내가 그의 혀를 느낄 수 있게 한다. 그러나 곧 혀를 빼버려 나를 고통스럽게 한다. 마침내 그의 혀가 다시 내 입안으로 들어와 뜨겁고 촉촉한 느낌으로 나를 완전히 감싼다. 나는 그를 받아들이고 그를 좇는다. 혀로, 입술로, 이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