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보이저 2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과학소설(SF) > 한국 과학소설
· ISBN : 9791188504145
· 쪽수 : 264쪽
· 출판일 : 2017-09-05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과학소설(SF) > 한국 과학소설
· ISBN : 9791188504145
· 쪽수 : 264쪽
· 출판일 : 2017-09-05
책 소개
보이저 1호 발사 40주년 기념 SF소설. 지구에서 가장 멀리 항해 중인 보이저 1호가 갑자기 멈춰 선 채 보내온 의문의 구조신호를 확인하려, 유인탐사선을 발사해 200억km 거리의 우주 항해를 감행하는 서스펜스 SF다.
목차
목차 없는 도서입니다.
저자소개
책속에서
“자, 어렵지만 최대한 과학적으로 생각해봅시다. 워터폴 탐사선은 단 몇 개월 만에 170억 킬로미터를 이동했어요. 아니, 그보다 더 짧을 수도 있죠. 어쨌든 비상구조 신호를 보낼 만큼 온전한 상태로 그 먼 거리를 이동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죠?”
앨런이 손짓을 하며 물었다.
“없습니다.”
에이미가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정말로……. 그렇다면 이미 과학으로 설명할 수 있는 단계를 지났다는 거군요. 간단하게 생각해봅시다. 복잡하게 생각해서는 답을 찾을 수 없어요.”
앨런이 말했다.
“그럼, 워터폴 탐사선이 웜홀을 통과했다는 말인가요?”
“이런…….”
데이터를 확인하던 케이트의 표정이 일그러졌다.
“사라가 보낸 메시지가 맞았어요. 탐사선의 전력시스템이 완전히 붕괴되었어요. 생존시스템도 한 개만 가동되고 있고요. 탐사선 안의 산소 농도는 나쁘지 않은데, 이산화탄소 농도는 조금 높은 편이에요. 이런 환경에서 장기간 지내는 것은 불가능할 텐데…….”
케이트가 걱정스런 말투로 말했다.
“무슨 일이 일어난 거죠?”
앨런이 케이트가 있는 곳으로 다가오며 말했다.
“글쎄요. 지금 도착한 정보만으로는 알기 힘들지만…… 발전모듈이 완전히 사라진 것 같아요. 발전모듈과 관련된 모든 장비가 ‘신호 없음’을 나타내고 있어요.”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