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힘 빼고 스윙스윙 랄랄라 (오늘도 나이스 샷을 꿈꾸는 보통 사람의 골프 이야기)
· 분류 : 국내도서 > 에세이 > 한국에세이
· ISBN : 9791190473286
· 쪽수 : 200쪽
· 출판일 : 2020-07-20
· 분류 : 국내도서 > 에세이 > 한국에세이
· ISBN : 9791190473286
· 쪽수 : 200쪽
· 출판일 : 2020-07-20
책 소개
이경 에세이. 운동과 거리가 멀었던 사람이 운동을 시작하고 계속했을 때, 삶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를 솔직담백하게 보여준다. 골프를 시작한 계기, 골프 연습장에서의 연습 과정, 처음 필드에 나간 날까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1. 골프가 뭐라고
2. 골프에 빠지는 중입니다
3. 골프에 아주 빠졌습니다
4. 오늘도 나이스 샷
5. 필드에 나갑니다
에필로그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스무 살에 60kg이었던 몸무게는 세월의 흐름에 앞자리가 두 번이나 변했다. 날씬하던 나는 어느새 80kg의 배 나온 아저씨가 돼버렸다. 아아, 젊은 시절 나는 세월 앞에서 참으로 겸손하지 못했구나. 겸손을 몰랐던 나는 돼지처럼 살만 찐다.
_ ‘돼지와 권 코치’에서
아버지와 같은 취미를 갖고 같은 공간에서 같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꽤나 멋진 일임이 분명하다. 그게 캐치볼이든 골프든. 점점 노쇠해져가는 아버지와 이런 로망을 나눌 시간이 앞으로 얼마나 있을까. 나보다 조금 앞서 골프를 시작한 한 지인은 인스타그램에 골프 연습 동영상을 올리면서 이런 문구를 적기도 했다.
‘놀랍게도 배우는 것만으로도 효도.’
나는 그 문구를 보고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맞아. 격하게 인정.
_ ‘유년 시절의 꿈’에서
골프를 배우고 한 달이 지나자 삶에서 하나둘 변화가 찾아왔다. 손가락 마디에 물집이 잡힌다거나, 방바닥을 물걸레질하면서 그립을 잡아본다거나 하는 일이다. 물걸레를 골프채 삼아 그립을 잡는 연습을 하고 있으면 어느샌가 아내의 “얼씨구” 하는 소리가 들려오고 나는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방바닥을 닦는 것이다.
_ ‘유튜브를 봅니다’에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