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빌리 배스게이트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88954650656
· 쪽수 : 464쪽
· 출판일 : 2018-03-22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88954650656
· 쪽수 : 464쪽
· 출판일 : 2018-03-22
책 소개
출간 당시 초판 10만 부 발행을 기록한 E. L. 닥터로의 대표작으로, 언어적 예술성과 구조적 완성도 면에서 '통속 범죄 스릴러를 예술로 승격시킨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전미도서비평가협회상, 펜/포크너상, 윌리엄 딘 하우얼스 메달을 수상했고 퓰리처상 소설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다.
목차
1부
2부
3부
4부
옮긴이의 말
E. L. 닥터로 연보
리뷰
책속에서
나는 갑작스러운 일들을, 뇌우 세례를 받는 듯한 경험을 감당할 수 있었다. 하지만 솔직히 이 일은 그 정도를 넘어섰다. 굳어가는 시멘트에 발을 담그고 내 앞에 앉아 있는 사람이 떠날 여행을 생각하니, 그 광경을 목격하며 자신감을 잃지 않을 수 없다는 걸 깨달았다. 그 기이한 밤을 이해해보려고, 강을 빠져나와 바다로 진입할 때 쩔거덩 외로운 소리로 경고해준 부표처럼 요절할 인생의 불행한 조종弔鐘 소리를 이해해보려고 나는 무진 애를 썼다.
죽음이란 청구 대금을 지불하거나 예금을 붓듯이 일상적으로 평범하게 접하는 일이라서, 자신의 죽음마저 다른 사람의 죽음과 별다를 게 없는 그런 영역의 살인자. 이 갱들은 흡사 자신들이 선택한 삶의 훈련을 통해 어떤 초자연적 투사의 정신을 지니게 된, 일종의 진보한 인류 같은 부류의 살인자인 것이다. 하지만 내 귀에 들린 것은 절망의 노래였다.
그 짧은 한 주 사이에 모든 게 뒤바뀌었다. 나는 새벽에 일을 마치고 낮에 잠을 잤다. 내가 본 것은 성공한 사람들의 삶과 돈의 흐름이었다. 그것은 내가 149번가에 살며 돈을 벌고 모았던 형태가 아니라 소비의 형태였다. 이 돈은 파란색 조명과 화려한 옷, 무심하게 부르는 연가로 탈바꿈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