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야야 시스터즈의 신성한 비밀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88955871494
· 쪽수 : 534쪽
· 출판일 : 2005-01-31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88955871494
· 쪽수 : 534쪽
· 출판일 : 2005-01-31
책 소개
여성의 진정한 행복을 복잡미묘한 '엄마와 딸'의 관계를 통해 보여주는 소설이다. 여성에 대한 사회적 편견과, '가정'이라는 집단 속에 숨겨진 어두운 단면을 예리하게 포착했다. 어떤 상황에서도 유머를 잃지 않고, 활기차게 인생을 즐기는 여성들의 삶이 통쾌함을 안겨준다.
책속에서
"엄마, 난 엄마에게 상처를 줄 생각은 절대로 없었어요. 기사내용 대부분은 그 망할 기자들에게 말하지도 않은 거라고요. 정말이에요, 난..."
"이 빌어먹을 거짓말쟁이, 이기적인 계집애! 네가 이제껏 사귄 남자들과 왜 모두 파탄을 맞았는지 알겠다. 넌 사랑에 대해선 아무것도 몰라. 넌 잔인한 영혼을 가졌어. 주여 코너 맥길을 도와주소서. 너랑 결혼하겠다는 걸 보니 그 사람도 어지간한 바보인 게 뻔하다."
'엄마는 너무해...' 시다는 생각했다. '아귀 같은 신파조의 왕비병 환자 같으니라고.' 입을 연 시다의 목소리는 싸늘하게 가라앉아 있었다. "내가 말한 건 엄밀히 말해 거짓말이 아니에요, 어머니. 손에 느껴지던 벨트의 촉감을 잊으셨나요?"
전화기 저쪽에서 숨을 헉, 하고 몰아쉬는 소리가 들렸다. 다시 입을 열자, 비비의 목소리는 낮게 깔렸다. "넌 네게 특권으로 주어진 사랑을 모욕했어. 이제 그 특권을 거둬들이겠다. 이제 넌 내 마음에서 떠나버린 존재야 내 손이 닿지 않는 먼 곳으로 사라져버렸다. 네가 언제까지고 죄책감에 몸부림치길 바랄 뿐이다." --본문 12쪽에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