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아이 윌 파인드 유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액션/스릴러소설 > 외국 액션/스릴러소설
· ISBN : 9791193790762
· 쪽수 : 456쪽
· 출판일 : 2024-10-3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액션/스릴러소설 > 외국 액션/스릴러소설
· ISBN : 9791193790762
· 쪽수 : 456쪽
· 출판일 : 2024-10-30
책 소개
미국 3대 미스터리 문학상인 〈에드거상〉, 〈셰이머스상〉, 〈앤서니상〉을 모두 수상한 최초의 작가이자 미스터리 스릴러의 거장 할런 코벤의 소설 《아이 윌 파인드 유(I will find you)》가 문학수첩에서 출간되었다. 미국 편집자들 사이에서 “지금까지의 할런 코벤 작품 중 최고”라는 찬사를 받았다.
리뷰
책속에서
나는 눈물이 왈칵 쏟아지는 걸 느끼며 사진을 향해 머뭇머뭇 손을 뻗는다. 칸막이 너머로 보이는 소년의 얼굴을 쓰다듬는다. 당연히 말도 안 되는 일이다. 절망적인 사람은 자기가 보고 싶은 것만 보는 법이다. (…) 매슈는 살해됐을 때 채 세 살이 되지 않았다. 아무도, 심지어 그 애를 사랑하는 부모라고 해도 5년 뒤 그 애가 어떤 모습일지 짐작할 수 없다. 확신할 수 없다. 이 아이는 그저 매슈를 닮았을 뿐이다. 매슈와 비슷하게 생겼다. 비슷하게. 그저 닮은꼴일 뿐이다. 닮은꼴.
이 계획은 미쳤다. 허점투성이다. 그것도 아주 큰 허점들. 하지만 난 지금 격랑에 휩쓸려 바다로 떠내려가고 있다. 재고할 시간이 없다. 지금이 기회다. 난 여기서 나가야 한다. 만약 필립 아저씨와 애덤이 이 일로 인해 대가를 치르거나 희생해야 한다면 어쩔 수 없다. 내 아들은 지금 살아서 어딘가에 있다. 날 이기적이라고 손가락질해도 그 사실이 가장 우선이다.
대다수 사람들은 부자들이 일반인도 즐길 수 있도록 이런 저택들을 기증했다고 생각하지만 실은 어디까지나 그 자신들에게 재정적으로 이득이기 때문에 기증한 것이다. 브레이커스 저택이나 마블 하우스, 혹은 여기 있는 페인 하우스처럼 유명한 관광지가 된 저택들은 대부분 보존 단체가 부자들에게 거액을 주고 매입한다.
부자가 되면 언제든 돈을 벌 방법이 있다는 사실을 픽시는 알게 되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