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용감한 대머리 언니 
· 분류 : 국내도서 > 청소년 > 청소년 문학 > 청소년 소설
· ISBN : 9791195656912
· 쪽수 : 300쪽
· 출판일 : 2015-11-16
· 분류 : 국내도서 > 청소년 > 청소년 문학 > 청소년 소설
· ISBN : 9791195656912
· 쪽수 : 300쪽
· 출판일 : 2015-11-16
책 소개
블랙홀 청소년 문고 시리즈 1권. 에델 윌슨 소설 문학상 수상 작가 애슐리 리틀의 첫 번째 청소년 소설이자 2014년 쉴라 A. 에고프 어린이 문학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어느 용감한 대머리 여고생의 아픔 극복 성장기를 그리고 있다.
목차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리뷰
책속에서
나는 아빠 어깨를 붙잡고 흔들면서 아빠 얼굴에 대고 “저예요! 타마르예요. 아빠 큰딸이요. 전 아직 살아 있다고요!”라고 외치고 싶을 때가 많다.
숨을 헐떡이며 잠에서 깨어난 나는 침대에서 일어나 앉아 방금 꾼 꿈이 정말 꿈인지 확실히 확인하기 위해 머리를 만졌다. 머리카락 몇 가닥이 손가락 사이로 딸려 나왔다. 나는 침대 머리맡에 놓인 전등을 켜고 베개를 살폈다. 슬프게도 베개 위에 머리카락이 두 뭉텅이나 빠져 있었다. 나는 거울을 들여다보았다. 그리고 거울이 비추고 있는 것이 사실이 아니기를 바랐다. 거울 속에는 슬픔에 젖은 외계 생명체 하나가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내 머리카락은 완전히 사라지고 없었다. 한 올도 남김없이 전부 다. 나는 완전한 대머리가 되어 있었다.
“이거 맘에 드니?”
“아뇨.”
“그러지 말고, 한번 써봐.”
엄마가 그 가발을 내 앞에 대고 치어리더가 응원 수술을 흔들 듯 흔들어댔다.
“그냥 재미로 한번 써봐.”
재미로? 재미로라고? 온몸의 털이 다 빠져서 가발을 사야 하는 판국에 아무렇지도 않은 것처럼 그냥 재미로 한번 써보라고? 그래 좋아.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