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오르배 섬의 비밀 2 (지야라의 여행)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프랑스소설
· ISBN : 9788981333119
· 쪽수 : 236쪽
· 출판일 : 2013-07-05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프랑스소설
· ISBN : 9788981333119
· 쪽수 : 236쪽
· 출판일 : 2013-07-05
책 소개
<오르배 섬 사람들이 만든 지도책>으로 라가치상을 수상한 일러스트 작가 프랑수아 플라스가 그 책에 등장하는 두 사람, 코르넬리우스와 지야라를 주인공으로 다시 한 번 전설과 신화, 역사와 현실을 넘나드는 상상의 세계로 우리를 안내한다.
책속에서
“네 이름은 ‘빛을 가져오는 여인’이라는 뜻이구나. 그 이름만으로도 벌써 아름다운 징조야. 만일 네가 이 돌고래를 목걸이로 만들어 걸고 간직한다면, 거친 파도도, 드넓은 대양도 결코 너를 배반하지 못할 거야. 캉다아의 명성과 영광을 가장 높이 드높여야 할 의무는 오로지 너, 지야라, 오직 너에게 달렸다!”
나는 ‘금빛 머리’와 통성명을 했다. 그가 내성적일거라 생각했지만 알고 보니 신중한 사람이었다. 우리는 지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내가 갖고 있던 바다를 그린 지도와 항해용 지도보다는 육지 지도를 더 좋아했다. 그는 매우 정확한 관찰력도 보여주었다. 그렇게 우리는 매일 저녁 만나게 되었다. 그는 내가 겪었던 여행담을 말해달라고 졸랐다. 그때까지 난 내 여행기를 누군가에게 이야기해준 적이 없었다. 하지만 나는 여행담을 늘어놓으며 즐거워하는 나 자신에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다.
무엇보다도 단단한 땅 위를 살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과 우리 발아래 움직이는 무언가가 존재하고 있음을 믿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는 커다란 차이가 있다. 하지만 우리가 서로 입을 맞추었을 때, 뭔가 알 수 없는 것이 사라져버리는 것 같았다. 아니, 그보다는 무엇인가 태동하는 것을 전혀 느끼지 못했다고 하는 편이 맞을지 모르겠다. 바로 그날 저녁 나는 다시금 삶의 비밀 속으로 빠져들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