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에브리맨 (리커버)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91141607395
· 쪽수 : 244쪽
· 출판일 : 2024-09-27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91141607395
· 쪽수 : 244쪽
· 출판일 : 2024-09-27
책 소개
필립 로스의 스물일곱번째 장편소설이며, 그에게 세번째로 펜/포크너 상의 영광을 안겨준 작품이다. 한 남자가 늙고 병들어 죽는 이야기인 이 소설을 통해 필립 로스는 삶과 죽음, 나이듦과 상실이라는 문제에 대한 예리한 통찰과 깊은 사유를 보여준다. 소설은 황폐한 공동묘지에서 시작한다.
목차
에브리맨 11
옮긴이의 말 239
리뷰
책속에서
“현실을 다시 만들 수는 없어요.” 낸시는 아버지에게 그 말을 돌려주었다. “그냥 오는 대로 받아들이세요. 버티고 서서 오는 대로 받아들이세요.”
그것으로 끝이었다. 특별한 일은 없었다. 그들이 모두 하고 싶은 말을 했을까? 아니, 그렇지 않았다. 또 물론 그렇기도 했다. 그날 이 주의 북부와 남부에서 이런 장례식, 일상적이고 평범한 장례식이 오백 건은 있었을 것이다. 두 아들 때문에 뜻밖의 방향으로 흘러간 삼십 초, 그리고 죽음이 발명되기 이전에 순수하게 존재하던 세상, 아버지가 창조한 에덴, 구식의 보석상이라는 탈을 쓴 폭 5미터 깊이 12미터밖에 안 되는 크기의 낙원에서 이루어지던 영원한 삶을 하위가 아주 공을 들여 정확하게 되살려낸 것 외에는 다른 여느 장례식보다 더 흥미로울 것도 덜 흥미로울 것도 없었다. 그러나 가장 가슴 아린 것, 모든 것을 압도하는 죽음이라는 현실을 한 번 더 각인시킨 것은 바로 그것이 그렇게 흔해빠졌다는 점이었다.
영감을 찾는 사람은 아마추어이고, 우리는 그냥 일어나서 일을 하러 간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