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목회/신학 > 신학일반
· ISBN : 9791189787158
· 쪽수 : 108쪽
· 출판일 : 2020-09-25
책 소개
목차
제1과 당신은 누구입니까?
제2과 예수님은 어떤 분이실까요?
제3과 예수님은 무슨 일을 하셨을까요?
제4과 예수님은 지금 무엇을 하고 계실까요?
제5과 예수님을 믿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제6과 왜 꼭 예수님만 믿어야 합니까?
제7과 기독교와 타종교는 어떻게 다르죠?
제8과 기독교 신앙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제9과 기독교의 구원에는 어떤 과정이 있을까요?
제10과 이제 예수님과 당신은 어떤 관계입니까?
제11과 교회란 어떤 곳일까요?
제12과 교회에서는 어떤 일을 할까요?
저자소개
책속에서
우선 당신은 우리가 창조주 여호와 하나님에 의해 지음 받은 존재라는 사실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완전한 존재로 만드시고 주실 수 있는 모든 복을 다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복을 주시되 하나님께서 진정으로 기뻐하실 복, 곧 잠시 있다가 사라져버릴 복이 아니라 영원토록 누릴 수 있는 복을 주셨습니다. 이 복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그렇게 하나님의 사랑을 잃어버리고 관계가 단절된 채로 살 수밖에 없게 된 사람들에게 하나님은 아주 기쁜 소식을 전하시게 되었습니다. 당신에게도 놀라운 기쁨의 소식입니다. 이제 스스로 당신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대답해보십시오. 당신은 악한 사람일 수도 선한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당신의 가장 복된 모습을 회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흔히 예수님을 처음 믿을 때에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나 힘든 상황 속에서 예수님을 찾게 되는데 그것은 마음의 환경이 극히 어려울 때 하나님을 의지하고 싶어지기 때문일 것입니다. 곧 마음이 활짝 열려있는 상태에서 믿음을 받아들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기독교가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죽을 병을 고치고 성공하고 잘 살기 위해서 믿어야 하는 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이 세상에서의 번영이 믿음의 목적이라면 예수님의 부활이나 재림이나 새 하늘과 새 땅이 무슨 필요가 있겠습니까?



















